[활동] 7월 30일 정당연설회

제녹당활동 | 제주녹색당 | 2021-08-02

지난 7월 30일 금요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한 시간 동안 제주시청 앞에서 기후위기와 제2공항 반대를 주제로 제주녹색당 정당연설회를 열어 시민 여러분들을 만났습니다.


이날 정당연설회에서 제주녹색당의 부순정, 안재홍 공동운영위원장이 오염과 난개발, 그리고 기후위기로 인해 심각한 지속가능성의 위기에 처한 제주 지하수 문제에 대해 약 20분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30일 정당연설회 당시의 페북 라이브 다시보기를 통해 현재 제주의 지하수가 어떤 문제를 겪고 있는지 한 번 들어보세요. (페북 라이브 다시보기 링크: https://fb.watch/78AUVNH0Ns/)


한편, 현재 청소년녹색당의 비상대책위원장으로 활동 중인 제주녹색당의 청소년당원 이건웅 당원도 마이크를 잡고 발언을 했습니다. 제주 녹색당이 제주의 난개발을 막을 유일한 정당이며, 녹색당이 환경만을 이야기하는 정당이 아니라 환경은 물론 노동, 청소년 인권을 포함한 각종 인권과 사회적 소수자를 위해 힘쓰는 정당임을 거리의 시민에게 홍보하였습니다.


아래에 이건웅 당원의 발언 모습이 담긴 유튜브 영상을 공유합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6시-7시, 제주녹색당은 제주시청 앞에서 정당연설회를 하며 당원 여러분과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주녹색당 정당연설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010-4699-5350)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