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8월 6일 정당연설회

제녹당활동 | 제주녹색당 | 2021-08-09

지난 8월 6일 금요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한 시간 동안 제주시청 앞에서 기후위기와 제2공항 반대를 주제로 제주녹색당 정당연설회를 열어 시민 여러분들을 만났습니다.

이날 정당연설회에서 제주녹색당의 부순정, 안재홍 공동운영위원장이 많은 개발 특혜를 가진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JDC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8월 6일 정당연설회 페북 라이브 다시보기 링크: https://fb.watch/7kfOZNTrtI/)

 

전국 녹색당 기후정의위원회에서 활동 중인 진수은 제주녹색당당원이 기후위기를 주제로 발언했습니다. 사회의 가장 취약한 계층의 사람들이 가장 먼저, 가장 큰 피해를 입게 되는 기후위기의 또다른 이름은 다름아닌 '불평등' 임을 강조하며, 이미 우리에게 도래한 위기인 기후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제주녹색당에서 같이 소리치고 세상을 흔들어 보자고 시민들에게 호소하였습니다.

아래 유튜브 영상에서 진수은 당원의 발언 내용 전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추가 지나면서 더위가 한풀 꺾인 듯 보이지만 여전히 무더운 8월에도 제주녹색당의 정당연설회는 계속됩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6시-7시, 제주녹색당은 제주시청 앞에서 정당연설회를 하며 당원 여러분과 시민들을 만나고,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주녹색당 정당연설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010-4699-5350)

 

 

돌아가기